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들

버거킹 영수증 설문조사 하고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받기

by 잘_살아보자 2022. 4. 12.
반응형

버거킹에서 발급받은 영수증의 코드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설문조사를 마치면 버거 단품을 무료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 설문 조사하는 방법과 발급받은 쿠폰의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 설문 조사하는 방법

버거킹에서 주문하신 뒤에 영수증을 생략하고 주문 번호만 발급받는 것이 아니라, 영수증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설문조사에 응할 수 있는 코드가 영수증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수증을 발급받으셨다면 버거킹 설문조사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버거킹 이용 경험 - 환영합니다!

버거킹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kor.tellburgerking.com

버거킹 설문조사 홈페이지에 들어갔으면, 다음에는 발급받은 영수증의 하단부에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코드가 있을 것입니다. 영수증에 숫자로 되어있는 그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 코드를 입력하시면 곧바로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 설문조사 문항은 20여 개 정도인데 금방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조사 내용에 대해 불만족한 내용이 있었다면, 해당 사항에 대한 추가적인 설문지가 제시됩니다. 가령 어떤 이유로 서비스에 불만족했는지 구체적인 사유를 묻는 문항이 추가됩니다.

 

 

 

설문 조사는 버거킹을 어떤 방식(딜리버리, 테이크 아웃 등)으로 이용했는지부터, 버거킹을 방문했을 때 먹었던 음식 메뉴, 직원의 서비스 만족도, 음식의 품질, 음식 제공 속도, 청결, 음식 가격에 대한 만족도, 심지어는 버거의 온도까지 묻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정말 버거킹이 서비스에 진심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질문을 모두 마치면 다음과 같이 확인 코드가 나옵니다. 이 확인 코드를 영수증 하단에 볼펜으로 써넣습니다. 이렇게 단품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이용 방법과 주의사항

업그레이드 쿠폰은 영수증이 발급된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사 제품은 쿠폰 사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쿠폰의 사용 방법은 확인 코드가 써져있는 영수증을 지참한 뒤 영수증이 발급된 지점에서 카운터에 가서 이 쿠폰을 보여드리고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댓글